
ASAP] Care Specialist (서울)
- 서울시
- 정규직
- 풀타임
- 해당 업무는 환자 및 고객의 제품 주문을 돕고, 제품 관련 문의에 응답하며, 환자가 지속적으로 원활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프로세스와 전략에 빠르게 적응하고, 시스템 중심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Key Responsibilities]
? 당사 제품 관련 고객 대상 전화 상담 및 구매 안내 제공
? 고객 문의에 대해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응대, 제품 사용 및 관리 방법 안내
? 제품 주문 및 결제 과정 지원, 배송 관련 문제 해결
? 고객이 제기하는 문제를 신속하고 솔루션 중심적으로 해결
? 고객 만족도와 지속적인 제품 사용을 위해 적극적인 업무 수행
? 내부 팀과 협업하여 원활한 주문 및 지원 보장
? 고객 상담 내역을 정확히 기록하고, 회사 정책 및 의료 규정을 준수
? 변화하는 프로세스 및 전략에 유연하게 적응하며, 시스템과 도구를 활용해 업무 효율성 확보[Qualifications]
? 학사 학위 또는 동등한 경력
? 고객 서비스 또는 콜센터에서 1~2년 이상의 경험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환자 중심적 마인드
? 문제 해결 능력과 적극적·주도적인 업무 태도
? 변화하는 업무 환경, 프로세스 및 전략에 대한 빠른 적응력
?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활용해 일관성과 품질을 보장하는 시스템 중심적 마인드
? 한국어 필수, 영어 기본 의사소통 가능자 우대[전형절차]
- 1차: Resume scan
- 2차: Consumer Excellence Manager
- 3차: Head of Marketing & Management[제출서류]
국문이력서
기타사항
- 학력 : 학력무관, 나이:무관, 성별 : 무관, 외국어 : 영어
- 직급 : 대리급
- 근무지 :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