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프로세스 개선 및 SOP 작성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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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일 전
회사 소개쿠팡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존재합니다. 고객들이 "쿠팡 없이 그동안 어떻게 살았을까?" 라고 말할 때, 비로소 우리의 미션을 실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쇼핑과 식사, 생활 전반을 편하게 만들겠다는 유일한 집념으로 쿠팡은 수억 달러 규모의 이커머스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쿠팡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국내 커머스 업계에서의 독보적인 입지와, 고객 신뢰를 구축했습니다.쿠팡은 스타트업 문화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대형 상장사라고 자부합니다. 이것이 창립 당시의 기민함을 지하며, 신규 서비스를 끊임없이 출시하며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는 우리의 성장 동력입니다. 쿠팡의 모든 임직원에게는 기업가 정신을 갖추고 새로운 혁신과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주저 없이 일에 뛰어들어 성과를 이루고자 하는 과감성이, 바로 쿠팡이 일하는 방식의 본질입니다. 쿠팡에서는 여러분 자신, 동료, 팀 그리고 회사 전체가 매일 성장하는 모습을 목격할 것입니다.쿠팡의 모든 직원은 커머스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쿠팡의 미션에 진심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전통적인 관념과 통념에 맞서며 실현 가능한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고가용성 (always-on) 과 최첨단의 앞선 기술 (high-tech), 초연결사회 (hyper-connected world) 에서의 놀라운 업무 경험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쿠팡에 합류하세요.직무 소개카탈로그 SOP 관리팀은 카탈로그 부서의 모든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시작될 수 있도록 핵심 작업 절차를 수립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모든 팀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명확하고 간결한 SOP를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관련 팀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작업의 정확성과 목표 달성을 이끌어냅니다.업무 내용
  • 프로세스 분석: 프로젝트 목표와 범위를 바탕으로 핵심 프로세스를 정의
  • SOP 작성: 복잡한 과정을 시각화하여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SOP을 작성하며 최대한 많은 시나리오가 커버될 수 있도록 구상
  • 이해관계자 협의: 운영팀을 포함한 모든 관련 팀과 커뮤니케이션하여 SOP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질의응답
  • SOP 보완: 협의된 내용을 반영하여 SOP를 확정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공식적으로 공유한 뒤 추이를 확인해가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
자격 요건
  • 복잡한 프로세스를 단순하고 시각적인 자료를 작성할 수 있으신 분
  • 프로세스 개선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관리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뛰어난 문제 해결 및 소통 능력, 탁월한 이해관계자 관리 역량이 있으신 분
  • 영어/ 한국어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 이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이커머스 카탈로그에 대한 지식 및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팀과 효과적으로 협업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관리하고 실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 전형 절차
  • 서류전형 - 전화면접 - 대면(화상)면접 - 최종 합격
  • 전형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전형 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참고 사항
  •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취업 보호 대상자(보훈대상자, 장애인 등)는 관련 법률에 따라 채용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직급과 담당 업무 범위는 후보자의 전반적인 경력과 경험 등 제반사정을 고려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이 필요할 경우, 최종 합격 통지 전 적절한 시기에 후보자와 커뮤니케이션 될 예정입니다.
  • 채용 및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법령상 자격이 갖추어지지 않은 경우 채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 쿠팡 그룹은 입사지원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아래 링크)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서류 반환 정책 *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11조제6항에 따른 것 입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위2항 본문에 따라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 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 (
) 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 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위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 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단, 위 1항 내지 4항의 내용은 대한민국의 노동 관계 법령이 적용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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