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츠서비스] CX 고객센터 운영 전략 및 데이터 분석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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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를 이용하는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의 주요 SLA 달성을 위한 모든 활동을 지원합니다.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생산성 지표(Utilization, CPH) 및 가장 중요한 지표인 응답률, Uptime rate 달성을 위한 인력 운용 스케줄링을 모니터링하고 보고합니다. 모든 지표를 실시간으로 관리하며 리포팅합니다. SLA 개선을 위한 유의미한, 연관된 지표들을 개선, 발굴하여 결과적으로 고객경험을 향상시킵니다.특히, 해당 직무는 고객센터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업무를 수행합니다.업무 내용
- 해당 직무는 고객센터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다음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2. 업무량, 수요, 운영 정책등을 고려한 인력자원 배치
3. 비용에 대한 타당성 검토
4. 인력자원의 성과 분석
5.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통합하여, 필요한 보고서와 분석을 제공자격 요건
- 학사 학위를 보유하신 분
- 5년 이상의 유관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기획하고 완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 해결을 위한 논리적 사고 및 데이터 기반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분석 툴(SQL, Excel 등) 활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
- 고객센터에서 인력 자원 운영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 글로벌 조직과 협업하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전형 절차
- 서류전형 - 전화면접 - 대면(화상)면접 - 최종 합격
- 전형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전형 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참고 사항
-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취업 보호 대상자(보훈대상자, 장애인 등)는 관련 법률에 따라 채용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직급과 담당 업무 범위는 후보자의 전반적인 경력과 경험 등 제반사정을 고려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이 필요할 경우, 최종 합격 통지 전 적절한 시기에 후보자와 커뮤니케이션 될 예정입니다.
- 채용 및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법령상 자격이 갖추어지지 않은 경우 채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쿠팡 그룹은 입사지원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아래 링크)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위2항 본문에 따라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 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 (
- 단, 위 1항 내지 4항의 내용은 대한민국의 노동 관계 법령이 적용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