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렌탈전문기업 해외사업팀원 (과장/대리급)

커리어커넥트

  • 서울시
  • 정규직
  • 풀타임
  • 1개월 전
국내 렌탈전문 대형기업
업무내용 - 해외법인 제반 지원(인사, 구매, 회계 전분야) 및 관리
- 해외법인 장단기 계획 수립 및 운영, 프로세스 관리
- 해외법인 실적 관리 및 보고, 개선안 수립
- 본사와 해외법인간의 사업 공유 및 협업
- 신사업 발굴 및 상업화를 통한 해외법인 적용
- 본사와 해외법인간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 해외법인 정기 회의 주관
자격요건 * - 대졸 이상 / 관련 경력 5년 이상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및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 없는 자
- 신사업 분야 발굴 및 사업화 가능자
- 본사 및 해외법인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마인드 보유자
- 적극성과 꼼꼼한 업무 능력으로 빠른 실행력 보유자
[우대사항]
- 해외법인 주재원 경험자
- 해외 무역, 유통, 판매 경험자
- 외국어 능통자(중국어, 아랍어)
  • 직급 - 대리,과장
  • 외국어사항 - 영어/중국어/아랍어
  • 근무지 - 서울
  • 기타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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