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설명1. Customer Experience & Prioritization 고객 경험 및 우선 순위 Store Management Team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높은 패션 영감을 제공하고, 제품을 관리하고, 재고 수준을 유지하는 등 가이드라인에 따라 비주얼, 커머셜 큐레이션을 보장하며 필요한 경우 Area Team에 의견이나 피드백을 제공하여 매장에서의 OMNI 고객 경험에 기여합니다. 고객과의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그들의 필요를 파악하고 매장 및 OMNI경험을 안내하며, 우리의 패션 트렌드와 제품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Store Management Team과 함께 업무량과 커머셜 플랜에 따라 스토어 팀 플래너를 수립하며,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합니다. 최신 캠페인과 액티비티가 제 때에 시행되며, H&M 브랜드 기준에 부합하도록 합니다.Store Management Team과 협력하여 세일즈 리포트를 분석하고 후속 조치를 취하며, 고객 만족을 높여 매출 목표, 매장 목표 및 버젯을 달성하도록 비주얼, 커머셜 개선 기회를 식별합니다. 모든 절차, OMNI 서비스에 대한 베스트 프랙티스, 오퍼레이션 루틴, 법적 요구 사항이 매장 전 영역에서 준수되도록 팀과 함께 보장합니다.2. Visual & Commercial knowledge 시각적 및 상업적 지식Significant 커머셜 플랜, 제품 재고 상황, 스토어 팀 플래너, 패션 트렌드, 무드보드 및 비주얼, 커머셜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매장의 상품 큐레이션과 스타일링을 실행합니다.또한 브랜드 정체성, 높은 수준의 패션 영감과 POS 머테리얼의 일관성을 보장하여 고객에게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트렌드 스토리 배치를 보장하기 위해 상업적인 레이아웃과 집기 배열을 유지하여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플로어에서 패션과 제품 프레젠테이션의 명확성을 보장하며, 가격 전략과 커머셜 가이드라인을 모두 따릅니다. Area Visual, Material Lead와 협력하여 스토어 네비게이션이 가장 최신의 가이드라인과 스토어 레이아웃에 맞춰 유지되고 업데이트되도록 보장합니다. Area Visual, Material Lead, 그리고 Facility와 협력하여 조명, 디스플레이, 집기와 자재 등이 잘 유지되고 상업성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 또한 플로어 및 BOH를 가이드라인에 따라 청결하고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3. Fashion curiosity & Trend Awareness패션에 대한 호기심과 트렌드 인식 Strong 자신의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표현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며,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Window, A-area 및 전체 컨셉에 반영합니다. 이는 트렌드를 구성하는 일곱 가지 요소 -스타일, 키 아이템, 색상 및 프린트 스토리, 실루엣, 원단 및 텍스처-를 아는 것을 포함합니다. 패션과 트렌드에 대해 인식할 시간을 계획하여 스타일링 테크닉과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트렌드 이론과 무드보드를 이해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예상하고, 이 지식을 다른 팀원들과 공유해 매장 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4. Strong product curation & styling standards강력한 제품 구성 및 스타일링 표준 Significant 비주얼, 커머셜 가이드라인에 따라 윈도우 셋업 및 스타일링 퀄리티를 보장하여, 고객에게 영감을 주는 동시에 커머셜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며 고객에 따라 이를 자신 있게 조정합니다. 재고 수량 관리를 보장하는 샘플 픽킹 베스트 프랙티스를 따라 비주얼, 커머셜 가이드라인의 영감을 바탕으로 명확한 트렌드와 스토리를 만듭니다. 5. Talent Development and Management인재 개발 및 관리 Strong 협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팀에게 영감을 주고 필요한 교육과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이 계절의 변화, 패션 트렌드, 관련된 비주얼/커머셜 정보, 가격 전략을 포함한 여러 안내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하여 높은 품질을 보장합니다.일상적인 루틴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지원하고 개발하여 팀의 역량을 향상시켜 항상 일관된 비주얼, 커머셜 기준에 기준에 맞춰 플로어를 유지하고, 동시에 고객 서비스 또한 높은 수준으로 제공하도록 합니다. 탤런트를 비주얼 업무 수행에 참여시킴으로써 그들을 개발하고 코칭하며, 신규 동료들에게는 온보딩 교육을 제공합니다. 자격 요건1. Brand Direction에 대해서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동료들과 자주 대화와 협업을 주도하고, 업무에 이를 연결 지어 실행합니다. 2. 강한 고객 중심 사고, 비즈니스와 직무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결정과 행동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충분히 파악하며 목표 성과에 달성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3.영향력 있는 리더로서, H&M Value, 조직적 역량과 인적 역량의 모범을 보이며 팀에 강한 목표 의식과 소속감을 심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