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점 Visual merchandiser

  • 경기도 하남시
  • 정규직
  • 풀타임
  • 17일 전
직무 설명1. Customer Experience & Prioritization​ 고객 경험 및 우선 순위 ​​ Store Management Team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높은 패션 영감을 제공하고, 제품을 관리하고, 재고 수준을 유지하는 등 가이드라인에 따라 비주얼, 커머셜 큐레이션을 보장하며 필요한 경우 Area Team에 의견이나 피드백을 제공하여 매장에서의 OMNI 고객 경험에 기여합니다. ​고객과의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그들의 필요를 파악하고 매장 및 OMNI경험을 안내하며, 우리의 패션 트렌드와 제품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Store Management Team과 함께 업무량과 커머셜 플랜에 따라 스토어 팀 플래너를 수립하며,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합니다. 최신 캠페인과 액티비티가 제 때에 시행되며, H&M 브랜드 기준에 부합하도록 합니다.​Store Management Team과 협력하여 세일즈 리포트를 분석하고 후속 조치를 취하며, 고객 만족을 높여 매출 목표, 매장 목표 및 버젯을 달성하도록 비주얼, 커머셜 개선 기회를 식별합니다. ​모든 절차, OMNI 서비스에 대한 베스트 프랙티스, 오퍼레이션 루틴, 법적 요구 사항이 매장 전 영역에서 준수되도록 팀과 함께 보장합니다.​2. Visual & Commercial knowledge​ 시각적 및 상업적 지식​Significant​ 커머셜 플랜, 제품 재고 상황, 스토어 팀 플래너, 패션 트렌드, 무드보드 및 비주얼, 커머셜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매장의 상품 큐레이션과 스타일링을 실행합니다.또한 브랜드 정체성, 높은 수준의 패션 영감과 POS 머테리얼의 일관성을 보장하여 고객에게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트렌드 스토리 배치를 보장하기 위해 상업적인 레이아웃과 집기 배열을 유지하여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플로어에서 패션과 제품 프레젠테이션의 명확성을 보장하며, 가격 전략과 커머셜 가이드라인을 모두 따릅니다.​ Area Visual, Material Lead와 협력하여 스토어 네비게이션이 가장 최신의 가이드라인과 스토어 레이아웃에 맞춰 유지되고 업데이트되도록 보장합니다. ​Area Visual, Material Lead, 그리고 Facility와 협력하여 조명, 디스플레이, 집기와 자재 등이 잘 유지되고 상업성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 또한 플로어 및 BOH를 가이드라인에 따라 청결하고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3. Fashion curiosity & ​ Trend Awareness​패션에 대한 호기심과 트렌드 인식​ Strong​ 자신의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표현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며,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Window, A-area 및 전체 컨셉에 반영합니다. 이는 트렌드를 구성하는 일곱 가지 요소 -스타일, 키 아이템, 색상 및 프린트 스토리, 실루엣, 원단 및 텍스처-를 아는 것을 포함합니다. ​패션과 트렌드에 대해 인식할 시간을 계획하여 스타일링 테크닉과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트렌드 이론과 무드보드를 이해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예상하고, 이 지식을 다른 팀원들과 공유해 매장 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4. Strong product curation & styling standards​강력한 제품 구성 및 스타일링 표준​ Significant​ 비주얼, 커머셜 가이드라인에 따라 윈도우 셋업 및 스타일링 퀄리티를 보장하여, 고객에게 영감을 주는 동시에 커머셜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며 고객에 따라 이를 자신 있게 조정합니다.​ 재고 수량 관리를 보장하는 샘플 픽킹 베스트 프랙티스를 따라 비주얼, 커머셜 가이드라인의 영감을 바탕으로 명확한 트렌드와 스토리를 만듭니다.​ 5. Talent Development and Management​인재 개발 및 관리​ Strong​ 협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팀에게 영감을 주고 필요한 교육과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이 계절의 변화, 패션 트렌드, 관련된 비주얼/커머셜 정보, 가격 전략을 포함한 여러 안내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하여 높은 품질을 보장합니다.​일상적인 루틴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지원하고 개발하여 팀의 역량을 향상시켜 항상 일관된 비주얼, 커머셜 기준에 기준에 맞춰 플로어를 유지하고, 동시에 고객 서비스 또한 높은 수준으로 제공하도록 합니다. ​탤런트를 비주얼 업무 수행에 참여시킴으로써 그들을 개발하고 코칭하며, 신규 동료들에게는 온보딩 교육을 제공합니다. ​자격 요건1. Brand Direction에 대해서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동료들과 자주 대화와 협업을 주도하고, 업무에 이를 연결 지어 실행합니다. ​2. 강한 고객 중심 사고, 비즈니스와 직무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결정과 행동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충분히 파악하며 목표 성과에 달성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3.영향력 있는 리더로서, H&M Value, 조직적 역량과 인적 역량의 모범을 보이며 팀에 강한 목표 의식과 소속감을 심어줍니다.

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