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티어 엔터사 3D 그래픽, 모션 소프트웨이 엔지니어
- 서울시
- 정규직
- 풀타임
- Offline/Real-time rendering을 위한 3D Character Animation & Motion 생성 관련 기술 개발 및 최적화 담당
- 텍스트/음성/감정 등 다른 modality들과 자연스럽게 호환될 수 있는 animation & motion 생성 기술의 연구개발
- In-the-wild 데이터의 정제/가공을 통한 foundation model 구축
- Real-time animation 생성 및 AI 시스템과의 통합
- 기술 적용을 위한 Unreal, Unity 등 게임 및 렌더링 엔진 상 구현
- 엔지니어, 디자이너, 프로젝트 매니저 등 이해관계자에게 기술적 의사결정 사항과 프로젝트 진행 현황을 명확하게 전달
- 4년 이상의 머신러닝 또는 딥러닝 모델 개발 경력(석사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 또는 관련 전공 학위 소지자
- PyTorch를 비롯한 주요 딥러닝 프레임워크에 능숙하고, 분산 학습 환경을 구축하고 운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분
- Computer Graphics/Vision 및 이를 이루는 기초 학문에 대한 뛰어난 이해
- 3D Modeling & Motion Graphics에 대한 전반 (Modeling, Rigging, Texturing, Re-targeting, IK etc)
- Linear Algebra
- Statistics
- 모션 생성 또는 애니메이션 관련 연구/프로젝트 경험
- Transformers, Diffusion, GAN, VAE 등 ML architecture 학습을 통해 3D Computer Graphics/Vision 학문의 문제를 해결해 보신 분
- 탁월한 팀워크 역량을 통해 다양한 background로 이루어진 팀과 원활히 협업하고, 이해관계자와 효과적으로 조율할 수 있는 분
- 복잡한 아이디어라도 비전문가들과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분
- AI와 사용자가 간의 자연스러운 대화 경험을 만드는 데 관심이 있으신 분
-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 다중 모달리티를 활용한 AI 모델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모델 배포 자동화 및 유지보수를 위한 MLOps 경험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
- AWS 등 클라우드 환경에서 학습, 배포를 경험해보신 분
- Computational Geometry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 OpenGL/Vulkan/WebGPU 등 low-level graphics programming 경험
- 관련 기술을 오픈 소스로 공개해 보셨거나,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 기여해 보신 분
- AI 기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개발 및 출시해 보신 경험
- Graphics/ML 관련 저널/학회 논문 저자 (SIGGRAPH, CVPR, NeurIPS, etc)
Career Level [과장급][대리급]
No. of Recruitment 0
Salary 협의
Required Document 이력서, 경력 기술서
Others - 원서 마감후 1차(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이력서에 연락처, 희망연봉 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