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uality Assurance Specialist
- 서울시
- 정규직
- 풀타임
- 노션- 유튜브- CEO 인터뷰(EO채널)[CX 팀소개]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 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주요 업무]신규 입사자가 팀에 투입 될 수 있도록 업무와 문화의 교육을 전담 해요모든 팀의 업무 가이드와 교육 자료를 문서화 하고 개선 해요상담 응대 스크립트 및 업무 지식 솔루션 작성을 해요Agent들의 상담 모니터링 및 코칭을 통해 품질을 개선 시켜요[자격 요건]공감할 수 있는 '글쓰기 능력'이 뛰어나신 분적극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모든 것을 쉽게 설명 하고 간결하게 정리할 수 있는 분고객센터 QAA 및 교육 경력 1년 이상자[우대 사항]MS오피스, Google docs 등 활용한 문서 작성 능력동종업종 경력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하신 분O2O플랫폼 서비스, 스타트업 유 경험자[보상 및 혜택]정규직 계약시 Stock Option 보상홈클리닝 서비스 제공[업무환경]Business 조직과 Product 조직이 Alignment가 잘 맞는 조직문화노트북 및 듀얼 모니터 제공휴게공간 라운지 이용 24/7[지원방법 및 절차]서류 : 국문(또는 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절차 : 서류 검토(비대면 커피챗) - 대면 면접 - 직무 교육 - 최종합격[근무기간 및 장소]근무형태 : 계약직(1년, 정규직 전환 가능)근무장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855 태광빌딩 5층 (영등포역 5번 출구 도보 3분 거리)면접 이후 교육 통해 최종 입사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비 지급)[기타 유의사항]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