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온라인 이슈 대응 담당자 (계약직)
- 서울시
- 계약직
- 풀타임
Online Issue Management팀은 온라인상의 쿠팡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검색 및 선별하여 빠르게 에스컬레이션을 진행합니다. 타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회사 전반 업무 개선을 유도하고, 리스크를 최소화하는데 기여합니다. 또한 고객문의를 기반하여 고객 불편 요인 발굴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팀입니다.업무 내용Online 내 쿠팡과 관련된 Voice를 검색하여 회사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도에 따라 신속하게 관련 부서로 Escalation
고객에게 직/간접적 영향을 미치는 불편 요소를 확인하고 관련 부서로 개선을 요청
신규서비스 런칭 시 온라인 동향을 모니터링
수집된 데이터를 정량화 하고 이에 기반한 고객 서비스의 개선 방향 제시자격 요건고객중심 마인드를 가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소유하신 분
적극적이며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으신 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관점의 사고와 탐색에 흥미가 있으신 분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하거나 진행한 경험이 있는 분우대 사항
- 온라인 데이터 수집 및 유사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전형 절차
- 서류전형 - 전화면접 - 대면(화상)면접 - 최종 합격
- 전형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전형 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참고 사항
-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취업 보호 대상자(보훈대상자, 장애인 등)는 관련 법률에 따라 채용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직급과 담당 업무 범위는 후보자의 전반적인 경력과 경험 등 제반사정을 고려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이 필요할 경우, 최종 합격 통지 전 적절한 시기에 후보자와 커뮤니케이션 될 예정입니다.
- 채용 및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법령상 자격이 갖추어지지 않은 경우 채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쿠팡 그룹은 입사지원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아래 링크)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위2항 본문에 따라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 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 (
- 단, 위 1항 내지 4항의 내용은 대한민국의 노동 관계 법령이 적용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