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에서는 글로벌 규모, 지원, 포용성 있는 문화 및 기술과 함께 최고의 인재가 되어 특별한 커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당신만의 커리어와 관점으로 더 나은 EY를 만들고, 이를 통해 더 나은 업무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일에 동참해보십시오.[장애인 채용] 경영지원본부 총무팀 택배데스크 담당자[모집분야 및 담당업무]General Affair (총무)- 택배/퀵 서비스 발송 및 수신 대행- 컴퓨터 활용을 통한 수/발신 대장 작성 및 관리- 등기 우편물 수/발신 지원- 총무팀 업무 지원[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택배 물품 정리 업무 가능한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책임감과 적극적인 마인드 보유자- 국가 등록 장애인인 자 (장애인 증명서 제출 필수)- MS Office (Excel, Word, PowerPoint 등) 활용 가능한 자 우대[근무기간]- 계약직, 1년 후 평가를 통해 1년 연장 가능[전형절차]- 1차 서류 심사- 2차 인사실 면접- 3차 실무/임원 면접[모집기간]- 2025년 9월 21일까지[지원방법]- 제출 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 형식), 장애인증명서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PDF 변환 후 하나의 파일로 첨부 바랍니다.[기타사항]- 급여: 법인 내규- 근무지: 서울 여의도- 근무형태: 계약직, 계약직 1년 후 평가를 통해 1년 연장 가능-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적합한 인력 채용 시 본 공고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른 포지션과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문의: Recruiting@kr.ey.comEY | 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EY는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조성하여 고객과 사람 그리고 사회를 위한 장기적 가치를 형성하기 위해 힘쓰고 자본 시장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존재합니다.약150개국의 다양한 EY 팀은 데이터와 기술을 지원하여 자신감을 통한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의 성장, 혁신 및 운영을 지원합니다.보험, 컨설팅, 법률, 전략, 세금 및 거래 전반에서 일하며 EY 팀은 현재 세상이 직면하고 있는 복잡한 문제에 더 나은 질문을 던지고 새로운 답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