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unt Consultant/ Tech & Engineering Team/ Seoul Staffing Division
아데코
- 서울시
- 정규직
- 풀타임
고객 관리 및 고객 거래 관리 (영업 및 이익 관리)와 함께, 기타 고객 요청 처리 및 노사관계 업무 지원 등을 담당합니다.1. 포지션: 잡매니저/도급 담당자 (HR Consultant)
2. 근무지: 아데코코리아 서울 본사 (서울 송파구)
3. 근무형태: 정규직
- 파견/도급 기존 고객사 관리,유지 및 신규고객 발굴,수주(제안,비딩 참여)
- 고객사 별 파견/도급인력 채용 프로세스 및 후보자 관리
- 파견/도급 직원 대상 HRM 담당 (입.퇴사/근태관리 포함 인사노무관리 업무 전반)
- 고객사 현장관리(KPI,SLA) 및 개인 목표관리(매출/GP)
- 기타 내/외부 사무행정 관리업무 제반
- MS office, 보고서 등 문서작성 역량
- 도급현장 관리 유경험자 우대
- PT Skill 우수자, 영업 및 원활한 Communication 능력을 소유하신 분
- 노무관리 경험, 근로기준법,산업안전보건법,중대재해처벌법 등 관계법령 지식보유자 우대
- 필수사항: 운전 가능자
- 근무 일시: 월요일 - 금요일 / 8:00 am -10:00 am 이내 출근시간 탄력근무제도 (1일 8시간 업무)
- 하이브리드 근무제도 (주 1회 재택가능)
- Family Day 제도 (매월 마지막 금요일 오전 근무 후 조기 퇴근)
- 4대보험, 퇴직연금, 상여금, 임직원 단체보험
- 경조금지원, 경조휴가제
- 분기 및 연말 우수사원 포상
- 장기근속상 포상
- 내부직 인재 추천 포상
- 법정연차 + 생일휴가 + 유급병가 매년 5일 지급
- 휴대폰 기본요금 지원 월 60,000원 한도 내 지원
- 직무 자격 수당 (직업상담사 자격증 보유 시 월 10만원 지급) 및 자격증 취득에 대한 교육비 환급제도
- 서류전형
2차 인터뷰 (HR 및 임원면접)
온보딩
- 상황에 따라 인터뷰 절차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단, 회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